Page 1 of 1
수정 제출글에대한 AI피드백 기능 선호도 조사
안녕하세요 선생님, 자작자작은 현재 학생들과 더욱 정밀한 상호작용과 글쓰기의 효용성 증대를 위해
[1차 AI 피드백 → 학생 수정 제출→ 2차 AI피드백]
으로 이어지는 AI 피드백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아이들을 지도하시는 선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설문 ⏲️소요시간은 약 1~2분⏲️으로 바쁘시더라고 잠시 시간을 내어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설문에 참여해주신 선생님께는 수업 중 즉시 활용이 가능한 사회정서학습 글감 꾸러미를 이메일 계정으로 제공해 드립니다.(PPT 및 활동지 PDF 포함) 글감 전달을 위해 아래 항목에 응답 요청 드립니다.
신청자명
*
메일주소
학교급
학교급
초등
고등
학교급
중등
기타
✒️자작
자작 피드백 활용에 대한 문의
자작자작의 AI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보셨나요?
*
자작자작의 AI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보셨나요?
Yes
자작자작의 AI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보셨나요?
No
자작자작의 수기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
자작자작의 수기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Yes
자작자작의 수기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No
🏅
2차 피드백
기능 선호도에 대한 문의
1차 피드백 후 학생이 수정하여 제출한 글에 대한 2차 AI 피드백 적용 방법 중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나요?
*
1차 피드백 후 학생이 수정하여 제출한 글에 대한 2차 AI 피드백 적용 방법 중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나요?
2차 피드백 필수 사용 방식
1차 피드백 후 학생이 수정하여 제출한 글에 대한 2차 AI 피드백 적용 방법 중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나요?
교사 재량 선택 방식
위 방식을 선택하신 이유나, 실제 수업 적용 시 우려되는 점이 있다면 자유롭게 들려주세요.
*
자작자작에게 바라는점을 자유롭게 들려주세요.
제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