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 of 1

수정 제출글에대한 AI피드백 기능 선호도 조사

안녕하세요 선생님, 자작자작은 현재 학생들과 더욱 정밀한 상호작용과 글쓰기의 효용성 증대를 위해 [1차 AI 피드백 → 학생 수정 제출→ 2차 AI피드백] 으로 이어지는 AI 피드백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아이들을 지도하시는 선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설문 ⏲️소요시간은 약 1~2분⏲️으로 바쁘시더라고 잠시 시간을 내어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신 선생님께는 수업 중 즉시 활용이 가능한 사회정서학습 글감 꾸러미를 이메일 계정으로 제공해 드립니다.(PPT 및 활동지 PDF 포함) 글감 전달을 위해 아래 항목에 응답 요청 드립니다.

신청자명

메일주소

학교급

학교급
학교급

✒️자작자작 피드백 활용에 대한 문의

자작자작의 AI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보셨나요?

자작자작의 AI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보셨나요?
자작자작의 AI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보셨나요?

자작자작의 수기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자작자작의 수기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자작자작의 수기 피드백 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2차 피드백 기능 선호도에 대한 문의

1차 피드백 후 학생이 수정하여 제출한 글에 대한 2차 AI 피드백 적용 방법 중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나요?

https://storage.tally.so/204a882f-4d92-4a60-9da5-7b81f3287a3b/seukeurinsyas-2026-06-18-142627.png
1차 피드백 후 학생이 수정하여 제출한 글에 대한 2차 AI 피드백 적용 방법 중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나요?
1차 피드백 후 학생이 수정하여 제출한 글에 대한 2차 AI 피드백 적용 방법 중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나요?

위 방식을 선택하신 이유나, 실제 수업 적용 시 우려되는 점이 있다면 자유롭게 들려주세요.

자작자작에게 바라는점을 자유롭게 들려주세요.